본문 바로가기
기타/꿀팁

[애드센스]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음 해결방법

by 퐁시냥 2021. 12. 15.

괜히 애드고시라는 말이 붙은게 아니었다. 

지난 번에 애드센스 승인 신청 후에 메타 태그 추가가 안되어있어서 수정이 필요하다는 메일을 받았다. 

수정 후에 다시 사이트를 제출해서 승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때가 12월 5일이니까 지금 9일 지난 시점에 답변을 다시 받을 수 있었다.

애드센스 광고 게제 불가

 

(메타태그 누락 문제는 아래 포스팅 참고)

 

[애드센스]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방법

애드센스 신청 후 1일정도 후에 메일을 받았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읭? 하면서 미승인났나? 했는데 사이트를 눌러서 접속해보니 해결 방법이

pongsi.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링크를 확인해보니 사유가 나와있었다. 

관련 글을 찾아보니 애드센스 봇이 실제로 웹페이지를 분석할 때

충분한 본인 만의 컨텐츠가 있는지, 광고를 게재하기에 의미가 있는 사이트인지 를 검토하는데 있어서 불충분하다고 판단한 것 같다.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사이트에서 정책 위반이 발견되어 아직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1.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음

애드센스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음

 


처음 신청했을 때 컨텐츠가 부족했던 것 같아서, 그 이후에도 꾸준히 글을 작성했다. 

아직은 총 게시글의 갯수가 25개 밖에 되지 않지만, 더 작성해서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고 싶다. 

 

검토 완료되면 다시 작성할 예정! 그때는 더 많은 꿀팁들을 적어야겠다. 

아뇽!

 

애드센스 광고 심사

 

상세한 내용은 메일에 있는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링크로 확인하기!!

 

그리고 대망의 승인 후기 :0 

역시 꾸준함이 답인 것 같다. 애드고시 통과한 후기는 아래에 

↓ ↓ ↓ ↓ ↓

 

[애드센스] 단 1달만에 애드센스 승인된 후기! 앗 오늘이 제 생일인가요?(승인 꿀팁, 콘텐츠가 충

오늘은 엄청 행복한 날이다 - ! 깔깔 무려 애드센스 승인된 날😆😆😆 나도 이제 애드센스로 광고할 수 있어요 ~~~ 후.. 애드고시라더니 정말 맞았다. 한 번에 될 줄 알았는데 4번의 실패 끝에 바

pongs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