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새 회사, 'MORE VISION(모어비전)' 설립 소식을 전한다. 박재범은 1월 1일 AOMG(에이오엠지)와 하이어뮤직(H1CHR MUSIC) 대표직을 사임하겠다고 밝혔다. 박재범은 최근 원소주 런칭에 이어 오늘(3월 3일) 새 회사 MORE VISION(모어비전) 설립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박재범 새 엔터 MORE VISION 회사 설립
박재범은 지난 2월 18일,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된 'MORE TALK with 유희열'에서 새 회사 설립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그리고 오늘 3일 정오 유투브 MORE VISION 공식 채널에는 'More Love, More Laughter, MORE VISION'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More Love, More Laughter, MORE VISION
3월 3일 모어비전(MORE VISION) 유투브 공식 계정에는 박재범이 런칭한 회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에서 박재범은 영상에서 박재범은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더 나은 삶과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아무리 힘들고 지쳐도 여기까지 달려왔던 것 같다." 라며 새 회사 설립의 이유를 말하였다.
지금부터는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는 "사람들은 절 항상 틀 속에 둘려고 해도 저는 개인적으로 그러려고 하지 않았다. 그냥 경계선 없이 뭔가 딱 단어로 찝을 수 없을 만큼 자유로우면서 진정성있게 건강하게 이 세상에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만들고 싶다." 라고 말하며 새 회사 설립의 포부를 말했다.
모어비전, 앞으로의 행보는?
박재범은 최근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된 원소주(WON SOJU) 런칭으로 팝업스토어에 1700팀 이상의 대기 인원을 보여준 만큼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다.
특히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AMOG에 이어 MORE(모어비전)의 앞으로의 방향성과 새로운 도전이 기대된다. 박재범은 2PM 때부터 가장 좋아했던 멤버였는데, 이렇게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 그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