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대구/맛집] 와인 4병 뿌신 삼덕동 내추럴와인바 멜로우아웃(Mellowout)

by 퐁시냥 2022. 5. 21.

내 최애 와인바가 되어 버린,, 대구 삼덕동 내추럴와인바 멜로우아웃(mellowout)을 소개한다. 내추럴와인 맛집 + 안주 맛집이다.

제가 내추럴와인을 참,, 좋아하는데요..?  
대구에는 내추럴와인을 파는 곳이 잘 없어서 아쉬워 하던 차에 삼덕동에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와인바를 발견했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사장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라는 마음에 사심 가득 담긴 포스팅을 해본다💙


1. 멜로우아웃 내부


삼덕동 맛집 내추럴와인바 멜로우아웃(mellowout)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힙하고 아늑하고 예쁘고 다해..💜 취저다 정말..

저기 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고가라고 들었다 히히
소리가 넘 좋아서 나도 사고 싶었는데 짱비싸🥲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


의자도 다 이쁘다구요~!~!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오래 앉아있어도 하나도 안 불편했다. 술취해서 기억이 안나는 걸수도.. 무튼 다 좋았다.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고, 예약도 가능한데 우리가 갔을 때는 자리가 있어서 3명자리에 앉았다.

창가 뷰였는데 서울에서 시끄러운 술집에서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고즈넉하고 한가로운 주말을 즐길 수 있었다. 내 최애 와인바가 된 멜로우아웃.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

사장님께서 와인에 정말 진심이라는 게 느껴졌는데, 그 이유는 본인이 직접 마셨던 와인만 파신다는 것!

정말 그러기 쉽지 않은데 하나하나 마시고 그 맛을 와인 택에 손수 적어 놓으셨다. 그래서 추천도 진심으로 해 주셨다. 사장님 사랑해요..❤️❤️❤️

와인을 잘 몰라도 와인잘알 사장님이 계셔서 걱정 안하고 가도 될 듯! 어떻게 그걸 다 외우시냐고 물어볼 정도였는데 추천해주신 와인들은 다 - 맛있었다.


2. 멜로우아웃 메뉴


멜로우 아웃 메뉴는 아래와 같다.
완전 배고플때만 아니면 괜찮을 듯!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메뉴

안주 퀄리티도 너무 좋단 말이에요,, 그리고 서비스 너무 많이 주셔서 배터지는 줄 알았다.

우리가 시켰던 건 부라타, 바질페스토, 토마토마리네이드(13.0) 와 프렌치 프라이(8.0) 였던 것 같은데
서비스를 넘 많이 주셔서 감개가 무량..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부라타치즈

부라타+올리브+토마토마리네드 = 환상✨

감튀도 먹어놓고 왜 사진이 없을까..?
하나같이 다 맛있는 메뉴 뿐이었다. 사장님 정말 금손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

우리가 좀 많이 시켜서 딸기랑 골드키위도 주셨는데,, 메론도 주시고 ㅠㅠ 존맛탱이었다. 플레이팅을 어쩜 이렇게 잘하시는지? 감동 또 감동💝



3. 멜로우아웃 내추럴와인


멜로우아웃 내추럴와인은 말해모해,,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와인들 다 맛있었다.
요즘 화이트와인에 꽂혔는데 화이트와인이랑 오렌지와인이 좋다.

너무 맛있어서 3명이서 4병을 마셨다는 후기..🍷
다음에는 4명이사 가서 6병 마시고 올게용😗

삼덕동-맛집-내추럴와인바-멜로우아웃


Ha,, 분위기에 취한다
꽃은 친구 결혼식에서 받은 꽃인데 넘 잘어울려서 찍어봄.

첫번째 와인은 유명한 소바쥬(Sauvage) 2020년
오렌지 와인이고, 유명한 만큼 맛있었고 과실향이 진했다. 산미는 없고 살구향이 난다.

내추럴와인-소바쥬-sauvage


두번째 와인은 모조 팻낫(mojo pet-nat)
친구가 팻낫은 쿰쿰한 향?이 나서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 이건 맛있었음! 팻낫의 새로운 발견!

사과, 민트, 야생장미, 라임제스트, 아로마 향이고
완전 드라이하다고 사장님께서 적어 놓으셨다.
어떻게 이렇게 자세하게 표현하실 수 있으신쥐,,

난 그냥 맛있다 하고 까먹는단 말이여ㅠㅠ

내추럴와인-모조팻낫-mojo-pet-nat

세번째 와인은 데솔아솔?(de sol a sol) 2015년

사과, 오렌지, 꿀 등 상콤한 향, 약간의 타닌감
이라고 되어있다! 이것도 진하고 맛있었다.

이 와인은 화이트 와인이었던 것 같고 년도에 따라 맛이 다르다고 한 것 같다.

내추럴와인-capitalism-rouge-2017

마지막 와인은 Capitalism Rouge 2017
레드와인이었고, 대미를 장식한 와인이었다.
아니 기차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30분? 도 안돼서 다 마셔버린 .. 그날 우리는 와인에 미쳐있었ㄷㅏ..🧐⭐️

무튼 이것도 아주 만족스럽게 잘 마시고 갔다는 사실!!

사장님 조금만 기다리세여 돈 쓰러 또 갈게여!!!
너무너무 추천하는 최애 와인바 멜로우아웃(mellowout)

자세한 정보는 멜로우아웃 인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다들 달려 가시길..🌟🌟🌟


멜로우아웃(Mellowout)

[위치]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26길 102-2, 2층
[영업시간] 수,목,일(13-22시), 금,토(13-23시)
[인스타] @mellowout_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