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제주/비건] 제주 비건 식당, 당근 맛집 카고크루즈(CARGO CRUISE)

by 퐁시냥 2021. 12. 13.

 

혼자 여행의 장점은 내가 하고 싶은 것,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위시리스트 중 하나는 제주 비건 식당, 비건 맛집 탐방이었다.

 

사실 제주 비행기도 오늘 끊었고, 숙소도 오늘 예약했다. 

그런 나에게 식당을 미리 찾는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는 것.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공항에서 몇 개 찾아봤는데 제주 시에 있는 비건 식당 중에 가장 눈길이 갔던 곳은 신상 맛집이었다. 

바로, 탑동에 있는 카코 크루즈라는 식당이었다.

제주도-비건식당-카고크루즈
제주도 비건식당 카고크루즈

 

퇴사를 하고 가장 하고 싶었던 것은 바로 제주 여행이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쉼이 필요했다. 

 

목요일부터 친구들이 오기로 해서 그전에는 혼자서 여유롭게 돌아다닐 생각이다. 

그래서 이번 여행의 테마는 생각의 정리..? 

 

 

카고크루즈(CARGO CRUISE CAFETERIA)

 

제주도-비건식당-카고크루즈
제주도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예약방법

 

카고크루즈 예약방법은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난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공항에서 바로 식당에 갔는데, 가기 전에 미리 전화 주문을 했다.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는 후기가 있어서 주문해놓길 잘한 것 같다. 

 

제주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하면 도착한다. 

뚜벅이 제주여행이라 택시, 도보, 버스를 애용할 예정.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
제주도 비건맛집 카고크루즈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인지 통나무 모양이 예쁜 초도 켜주신다.(하나 사고 싶다..)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메뉴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는 메뉴 전체가 100% 비건은 아니지만 논 비건 메뉴들도 모두 비건으로 변경 가능하다.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메뉴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메뉴

카고크루즈에서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다.

하우스와인, 포트와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을 판매하며 매장에서 마시지 않고 가져가는 것은 To-go 할인으로 20% 할인이 된다.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와인메뉴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와인 메뉴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음료 메뉴는 커피류, 차, 탄산수, 펩시제로가 있다.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음료메뉴
제주 비건 맛집 카고크루즈 음료 메뉴

 

내가 주문한 메뉴는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11.0)과 비트 후무스와 당근 구이(10.0)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도 비건으로 주문하면 닭다리살을 빼주고 야채를 넣어준다. 

사실 당근은 생당근이나 당근 라페를 좋아하고, 익힌 당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카레에 당근 들어가는 건 정말 극혐이다..!

후기에 당근 별로 안 좋아해도 정말 맛있다고해서 시켜봤다. 

 

술도 시키고 싶었지만, 일주일 내내 술을 마셔서 오늘은 자제하기로 했다. 

대신 해장 메뉴인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로 내 속을 달래주기로 했다. 

 

제주 비건 식당 카고크루즈 맛/후기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후기
제주 비건 맛집 카코크루즈 후기

내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비견옵션으로 변경한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11.0)과 비트 후무스와 당근 구이(10.0)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코코넛레드커리보울
제주 비건 맛집 카코크루즈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

코코넛 레드 커리 보울은 달콤한 커리?에 밥이 들어가 있었다.

더 매콤하고 간이 조금 더 되어있었다면 낫지 않았을까 싶다. 

사실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ㅠ 먹다보니 좀 느끼했고

삶은 당근을 안 좋아하다 보니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메뉴였다. 

 

제주도-비건맛집-카고크루즈-비트후무스와당근구이
제주 비건 맛집 카코크루즈 비트 후무스와 당근구이

 

비트 후무스와 당근 구이는 정말 맛있었다!!

특히 후무스가 맛있었고, 당근도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구웠지?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채소는 모두 제주산을 쓴다고 하는데, 구좌 당근이 엄청 단 것 같다. 

그동안 먹었던 당근들보다 훠~얼씬 달았다.

그래서인지 짠맛이 좀 더 있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당근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메뉴를 추천하지만

신기한 조합의 음식들이라 뜻깊은 경험이었다. 

 

제주 비건 식당 카고크루즈 영업시간

제주시에 머물고 있다면, 제주 비건옵션 식당 카고크루즈 방문 추천!

영업시간은 12시에서 오후 9시까지이다.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라니 참고하자 - !

 

카고크루즈(Cargo Cuise)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탑동로 43 2층 (삼도이동 1189)
[영업시간] 12:00 - 21:00(일,월 휴무)
[전화] 070-8670-8994(전화 예약 가능)
[인스타] @cargocruise.cafeteria

 

2022.02.06 - [라이프/여행] - [제주/기념품] 제주마음샌드 예약방법, 가격, 판매시간, 구매, 위치

 

[제주/기념품] 제주마음샌드 예약방법, 가격, 판매시간, 구매, 위치

제주 기념품으로 핫한 ‘제주파리바게뜨마음샌드’ 오늘은 제주마음샌드 예약방법, 가격, 판매시간, 크기, 매장 위치 등 꿀팁을 알려드리려 한다. 제주공항에서 출국하기 전에 꼭 들려야 할 제

pongsi.tistory.com

2022.01.30 - [라이프/맛집] - [제주/맛집]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Feat. 감자스프)

 

[제주/맛집]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Feat. 감자스프)

서귀포 2일차😌 서귀포는 저번 달에도 와서 뭔가 더 친숙한 느낌? 특히 신서귀포는 내 나와바리쥐🚲 오늘은 조금 특별한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보려 한다. 바로 신서귀포에 위치한 파프리카 제

pongsi.tistory.com

2022.01.27 - [라이프/여행] - [제주/등산] 겨울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 후기(복장, 버스, 시간, 난이도, 숙소, 영실매표소)

 

[제주/등산] 겨울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 후기(복장, 버스, 시간, 난이도, 숙소, 영실매표소)

겨울한라산 영실코스 등반 후기를 결론부터 말하자면, 총 등반 시간은 왕복 5시간 정도였고, 쉬지않고 올라가면 더 빨리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겨울한라산 영실코스 난이도는 중하? 관악산보다

pongs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