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경주/맛집]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DOMi) 피맥과 하이볼

by 퐁시냥 2022. 2. 6.

경주 황리단길 근처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 도미(DOMi)
완전 황리단길 안에 있는 건 아니고, 도보로 10분 거리이다.


오히려 좋아.. 많이 붐비지 않아 조용하게 먹기 좋았다.

 

경주 여행은 먹방이 90%인 것 같다. 이번 여행에서 짱 맛있게 먹은 피맥 맛집!!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하는데 샥슈카, 하이볼 등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었던🙂

정도면 먹으려고 사는건가? 사실 맞음😇

황리단길 맛집 도미 내부

경주-황리단길-도미-술집-추천
경주 황리단길 피맥맛집 도미 내부


경주 황리단길 맛집 도미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린 1층에서 먹었는데, 2층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 것 같다. 분주하게 움직이시는 사장님.

내부는 오픈키친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갔다. 바 테이블도 있어서 사장님과 오손도손 이야기하면서 식사하기 좋을 듯하다. 우린 바깥 쪽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토마토 소스들과 맥주 병을 쌓아 놓은 건데도 이렇게 감각적으로 보일 수 있다니. 🥫페로니 맥주는 안마셔봤는데 병이 예뻐서 괜히 마셔보고 싶은 느낌..

경주-황리단길-피맥맛집-도미
경주 황리단길 피맥맛집 도미 내부


도미에는 테이블이 많은 편이다. 가구가 나무로 되어 있어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다. 언젠가는 나도 내 식당을 차려야 하니까 감각적인 장소에 많이 가봐야겠다.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신 도미의 외부 공간. 외부라고 해도 난로가 있어서 따뜻했다. 🔥
가스 난로와 빨간 주전자는 추억(?)을 불러 일으켰다.
태형이의 야무진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은 바로 바로 우리자리!


테이블과 의자가 길게 되어 있어서 여러 명이 와도 앉을 수 있다. 조명 색도 넘나 예쁨✨이런 따뜻한 색감이 참 좋다. 💡

 

경주-황리단길-도미-술집-추천


힙한 균,,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도미 내부.
도미 내부 곳곳에는 감각적인 포스터들이 붙어 있었는데 되게 위트있고 내 스타일이었다. 화덕피자 전문점 답게 주로 토마토를 주제로 하는 포스터들이 많았다.


경주-황리단길-도미-술집-추천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토마토 귀여워,, 🍅🍅🍅  

도미에서 발견한 너무 귀여운 포스터. 조금은 잔인하다.
그는 좋은 토마토였습니다.. ⭐️
자세히 보면 다잉메세지에 BLENDER 라고 되어 있다. 범인은 누구!?

 

황리단길 맛집 도미 메뉴

경주-황리단길-화덕피자맛집-메뉴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식사 메뉴


경주 황리단길 맛집 도미 메뉴는 심플한 편이다.
화덕피자 종류와 샥슈카(에그인헬), 감바스와 샐러드.
그리고 술도 팔고 있어서 피맥하기 좋은 곳! 맥주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다. 🍺

우리가 주문한 식사 메뉴는 마르게리따(13.0), 커리 샥슈카(15.0), 감바스(18.0)
음료와 주류는 OB프리미어 맥주(5.0), 매실하이볼(8.0), 레몬에이드(5.5)

 

경주-황리단길-화덕피자맛집-도미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맛집 도미 와인 메뉴


도미에는 와인 메뉴판도 따로 있다. 내추럴 와인을 마시고 싶었는데 오늘은 왠지 하이볼이 땡겨서 하이볼을 주문했다. 하이볼 조와,,💜

황리단길 맛집 도미 주류

경주 황리단길 맛집 도미 주류


음료가 먼저 나왔다. 내가 주문한 매실 하이볼과 민도가 주문한 맥주. 오늘 백신을 맞아서 술을 마시면 안된다고 했는데 민도가 술마셔도 안죽는다고 해서 그냥 마셨음. 그래도 평소보단 적게 마셨다. 이정도면 약주여~


술찌 태형이가 주문한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가 더 가성비 좋아보였다.

하이볼 잔이랑 잔 크기가 너무 달라! 레몬에이드도 맛있었다. 🍋🍸 역시 레몬으로 만든 건 다 맛있다.

황리단길 맛집 도미 맛/후기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마르게리따


드디어 기다리던 마르게리따🍕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답게 화덕피자가 진짜 맛있다.. 뭐 들어간 것도 별로 없는 것 같은데 바질 + 토마토소스 + 모짜렐라 치즈 + 피자 도우 이렇게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다. WOW

옆에 주신 소스를 접시에 담아서 찍어먹으라 하셨는데 올리브 오일과 크러쉬드 페퍼를 섞은 소스인 것 같았다.


마르게리따 너무 맛있어.. 내 뱃속으로 사라지지마.. 사장님께서 주신 소스를 찍어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다. 화덕피자 사랑해… 내가 좋아하는 우주인피자 마르게리따 맛이랑 좀 비슷했다.

 

경주-황리단길-화덕피자맛집-도미-감바스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감바스



맹주가 시킨 감바스. 황리단길 맛집 도미는 빵 맛집이었다. 엄청난 크기의 빵❤️‍🔥 빵도 화덕에 구워서 주시는 것 같았다. 자꾸 손이가는 맛이다. 빵을 조금씩 떼서 감바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다. 냠냠냠!

명주가 자기는 마늘 하나도 안 먹었는데 누가 다 먹었냐 했는데 사실 내가 다 먹었다. 🤫

경주-황리단길-화덕피자맛집-도미-샥슈카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커리샥슈카


태형쓰픽 커리 샥슈카. 샥슈카가 뭐냐면 에그엔헬이다.
커리 샥슈카는 처음 먹어보는 데 맛있었음. 안에 병아리콩도 들어갔다. 여기두 도미의 시그니처 화덕 빵이 나왔는데 찍어 먹으니까 역시 맛있었다.

경주-황리단길-화덕피자맛집-도미-당근라페
경주 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도미 당근라페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수제 당근라페! 🥕 약간 느끼할 수 있는 피자랑 빵인데 당근라페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황리단길 맛집 도미 외관

경주-황리단길-피맥-맛집-도미
경주 황리단길 피맥 맛집 도미 외관


문이 특이하게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서 깜빡하면 문 열고 나올 뻔 했다. 그래서인지 그려져 있는 귀여운 손모양! 옆으로 밀어야 한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다 먹으니 벌써 해가 다 졌다. 이제 숙소에서 2차전 시작!! 황리단길에서 가볍게 피자랑 맥주 마시기 좋은 도미(DOMi)

경주에서 괜찮은 펍을 찾고 있다면 가보시길🍕
다음에 경주에 오면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었다.


도미(DOMi)

[주소] 경북 경주시 중앙로 10
[영업시간] 11:30 - 22: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10-3464-1142
[인스타] @domi_community


🍞경주 숨은 맛집 베이커리 카페 월정제과🍞

 

[경주/카페] 경주 숨은 맛집 베이커리 카페 월정제과(비건빵, 밀푀유 맛집)

이번엔 강냉이🌽 칭구들이랑 떠난 경주여행에서 우연히 발견한 맛집을 소개하려 한다. 숙소에서 황리단길을 향해 걸어가다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듯 자연스럽게 들어가게 되었던 곳. 아름

pongs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