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에 가면 무조건 들리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한다. 너무 맛있어서 이번 방문이 5번째 방문이다.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다들 아시겠지만 서귀포에 갈 때마다 가는 맛집 센트로(Centro)
서귀포 시내에서도 가까워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라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하는 식당이다.
양식을 판매하는데, 파스타가 맛있고 특히 감자뇨끼가 일품인 서귀포 맛집 센트로.
🍅 🫑 🍅 🫑 🍅 🫑 🍅 🫑 🍅 🫑 🍅
제주 서귀포 센트로 매장 위치
서귀포시에 위치한 센트로는 이중섭거리, 오는정김밥, 정방폭포와도 걸어서 10분 ~ 15분 거리에 있다.
외관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되어있어서, 미니 포토존으로 이용 가능할 것 같다.
제주 서귀포 센트로 주차
제주 센트로 식당은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가게 근처에 주차를 해야한다.
예약을 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친절하게 주차할 위치를 보내주신다.
- ① - ③ 구역 : 가깝지만 만차인 경우가 있음.저녁시간 때는 주로 비어있음
- ④ - ⑥ 구역 : 주차 공간은 많지만 골목임. 센트로까지 걸어서 5분거리
식당 앞에 주차도 가능하지만 만차인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1~6번 구역 중에 하나에 주차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이번 여행은 뚜벅이라 상관없었지만, 이전에는 2번 위치에 주차를 했었다. 🚘
제주 서귀포 센트로 매장 내부
서귀포에 위치한 양식당인 센트로는 내부도 따뜻하게 되어있다.
테이블은 3~4개 정도로 규모는 작은 편이며,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 요리사인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왕 친절하시고 존잘 존예시다..! 멋진 사장님 부부😊
오픈 키친 스타일로 되어있으며, 안쪽에 바 자리도 있다. 테이블은 4인석이며 오손도손 앉아서 먹기 좋다.
가족이랑 간 적도 있고, 친구랑 가기도 했는데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을 식당이었다.
따스한 햇살과 어울리는 블라인드와 원목 테이블.
무엇보다 원목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색감이 참 예뻤다.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신 듯한 느낌. 🪑
그리고 방문할 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고마웠다.
제주 서귀포 센트로 메뉴
센트로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뇨끼, 리조트, 스테이크 종류가 있다.
메뉴는 런치/디너 동일하나 런치 메뉴에는 1인당 음료 1개가 포함되고,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다.
음료 종류는 콜라, 사이다, 아이스티, 티 종류(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레몬트리플, 히비스커스)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내가 추천하는 메뉴는 리코타치즈샐러드, 감자뇨끼, 버섯리조또 🥗
여기 감자뇨끼는 내가 먹어본 뇨끼 중에 손꼽히는 뇨끼였다.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샐러드 양이 많고, 리코타가 잔뜩 올라가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다.
그리고 식전빵과 디저트로 샤베트가 준비되니 가성비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다 먹고 나면 배가 정말 부르다.. 사장님 남는 거 없으실 것 같다 🥲
센트로에서는 음료 말고도 와인, 술도 판매하고 있다. 심지어 소주도 판매하신다(안 마셔봤지만)
와인 매뉴판도 따로 있고, 내추럴 와인도 판매하시기 때문에 내추럴 와인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전해보시길..!
제주 서귀포 센트로 메뉴 추천 / 후기
센트로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 빵 🍞을 주신다.
아마 포카치아 종류인 것 같은데 1인당 2개씩 나오고, 버터와 올리브오일 + 발사믹 식초와 함께 서빙된다.
이게 진짜 맛있다.. 따끈따끈한 빵에다가 올리브 오일이나 버터를 발라서 먹으면 환-상 🌟
양도 많아서 먹다 보면 배가 차는 맛있는 식전 빵.
5번이나 방문해서 메뉴는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은데, 그중에 맛있었던 메뉴를 꼽자면 리코타치즈샐러드(8.0)이다.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치즈를 직접 만드시는지, 엄청 담백하고 신선한 치즈를 맛볼 수 있다.
양도 많이 주셔서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 🥗 친구도 치즈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 수 있냐며,, 감탄했다.
소스는 귤이나 오렌지 베이스인 것 같은데 상큼하고 달콤했다. 추천추천 🍊
그다음 추천 메뉴는 단연 감자뇨끼(15.0) 이다.
감자 뇨끼는 크림이 특이한데, 그동안 다른 식당에서 먹어본 뇨끼와는 다른 고소함과 향이 난다.
뇨끼를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쫀득쫀득하고 고소하다. 크림 + 감자 = 환상 !
맛있는 거 + 맛있는거 조합은 못 참지,, 베이컨은 친구가 먹어줬고 나는 감자와 버섯, 브로콜리를 조졌다. 🥦
뇨끼를 정말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봤는데 이 맛도 안 나고 진짜 노동이었다.
뇨끼는 그냥 사드시길..
토마토파스타(12.0) 도 담백하니 맛있었다. 특히 안에 들어있는 올리브와 루꼴라가 존맛탱이었다,,
크림파스타나 뇨끼와 함께 먹는다면 좋을 메뉴! 🍅
버섯리조또(15.0) 와 비스크오일파스타(18.0) 도 맛있었다. 사실 다 맛있었는데, 여기는 특히 크림 메뉴를 잘하시는 것 같다.
버섯리조또도 넘나 내 스타일이었다,, 호로록 !!!
식사를 다 하면 이렇게 디저트를 주시는데, 사장님께서 수제로 만드시는 바질 샤베트이다.
바질향이 상큼하게 나면서 처음 먹어본 특이한 맛인데 느끼함을 잡아줘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점심때 가면 식전빵 - 음료 - 메뉴 -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서귀포에 들르면 항상 가는 이유가 있다.. 냠 🤤
제주 서귀포 센트로 예약방법
센트로는 예약이 대부분 꽉 차 있기 때문에 전화나 인스타DM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나는 전화로 예약을 했고, 6시에 예약을 하고 싶었는데 꽉 차 있다고 하셔서 4시 45분으로 예약을 했다.
예약이 완료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문자를 주신다.
도착하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렇게 사전에 메뉴를 미리 주문받으시는데,
사전에 주문하기 어렵다면 식당에 가서도 주문할 수 있으니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나는 평일에 가서 당일 예약도 가능했지만, 주말에 방문하시거나 성수기에 간다면 전날에는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거의 예약이 다 차있는 편이라 미리미리 예약하시길✨
참고로 2차 백신 접종 완료증이 필요하며(2차 백신 접종 후 2주 뒤),
18세 이하는 백신 패스 미적용 대상이며, 19세부터는 백신 미접종자 이용 불가하다니 참고!
서귀포에 생각보다 맛집이 많이 없는데 갈 때마다 꼭 방문하는 찐 맛집!
화요일에는 휴무이고 월요일에는 2시까지만 영업하신다고 하니 자세한 건 @centro_jeju 인스타에서 확인하면 더 정확할 것 같다.
모두 즐거운 제주도, 서귀포 여행하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 추억 남기길 바란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49 1층
[영업시간] 9:30 - 14:30(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화] 070-8614-6245(전화, DM으로 예약 가능)
[인스타] @centro_jeju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
🍺서귀포 수제맥주 맛집 제주약수터🍺
🏔청바지 입고 겨울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후기🏔
'라이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카페] 경주 숨은 맛집 베이커리 카페 월정제과(비건빵, 애견동반, 밀푀유) (2) | 2022.02.05 |
---|---|
[양평역/맛집] 양평역 붕어빵 호떡 맛집 충남쌀상회(Feat. 인생붕어빵) (3) | 2022.02.04 |
[제주/맛집]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Feat. 감자스프) (6) | 2022.01.30 |
[제주/맛집] 서귀포 수제맥주 맛집 제주약수터 본점 두번째 방문후기 (0) | 2022.01.29 |
[양평역/카페] 스타벅스 서울양평역점 시간, 위치 방문후기(플랜트함박&파스타밀박스, 흑임자케이크) (0) | 2022.0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