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제주/맛집] 5번째 방문한 서귀포 맛집 센트로(Centro) 예약, 주차(Feat. 감자뇨끼, 존잘존예 사장님)

by 퐁시냥 2022. 2. 2.

서귀포에 가면 무조건 들리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한다. 너무 맛있어서 이번 방문이 5번째 방문이다.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다들 아시겠지만 서귀포에 갈 때마다 가는 맛집 센트로(Centro)
서귀포 시내에서도 가까워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라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하는 식당이다.
양식을 판매하는데, 파스타가 맛있고 특히 감자뇨끼가 일품인 서귀포 맛집 센트로.

 

🍅 🫑 🍅 🫑 🍅 🫑 🍅 🫑 🍅 🫑 🍅

제주 서귀포 센트로 매장 위치

제주 서귀포 센트로 외관


서귀포시에 위치한 센트로는 이중섭거리, 오는정김밥, 정방폭포와도 걸어서 10분 ~ 15분 거리에 있다.
외관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되어있어서, 미니 포토존으로 이용 가능할 것 같다.

제주 서귀포 센트로 주차

제주 센트로 식당은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가게 근처에 주차를 해야한다.

서귀포 센트로 주차 공간


예약을 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친절하게 주차할 위치를 보내주신다.

  • ① - ③ 구역 : 가깝지만 만차인 경우가 있음.저녁시간 때는 주로 비어있음
  • ④ - ⑥ 구역 : 주차 공간은 많지만 골목임. 센트로까지 걸어서 5분거리

식당 앞에 주차도 가능하지만 만차인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1~6번 구역 중에 하나에 주차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이번 여행은 뚜벅이라 상관없었지만, 이전에는 2번 위치에 주차를 했었다. 🚘

제주 서귀포 센트로 매장 내부

서귀포에 위치한 양식당인 센트로는 내부도 따뜻하게 되어있다.
테이블은 3~4개 정도로 규모는 작은 편이며,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 요리사인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왕 친절하시고 존잘 존예시다..! 멋진 사장님 부부😊

제주 서귀포 센트로 내부


오픈 키친 스타일로 되어있으며, 안쪽에 바 자리도 있다. 테이블은 4인석이며 오손도손 앉아서 먹기 좋다.
가족이랑 간 적도 있고, 친구랑 가기도 했는데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을 식당이었다.
따스한 햇살과 어울리는 블라인드와 원목 테이블.

제주 서귀포 센트로 내부 테이블

무엇보다 원목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색감이 참 예뻤다.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신 듯한 느낌. 🪑
그리고 방문할 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고마웠다.

제주 서귀포 센트로 메뉴

센트로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뇨끼, 리조트, 스테이크 종류가 있다.
메뉴는 런치/디너 동일하나 런치 메뉴에는 1인당 음료 1개가 포함되고,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다.

음료 종류는 콜라, 사이다, 아이스티, 티 종류(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레몬트리플, 히비스커스)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식사 메뉴


내가 추천하는 메뉴는 리코타치즈샐러드, 감자뇨끼, 버섯리조또 🥗

여기 감자뇨끼는 내가 먹어본 뇨끼 중에 손꼽히는 뇨끼였다.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샐러드 양이 많고, 리코타가 잔뜩 올라가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다.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식사 메뉴


그리고 식전빵과 디저트로 샤베트가 준비되니 가성비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다 먹고 나면 배가 정말 부르다.. 사장님 남는 거 없으실 것 같다 🥲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음료 메뉴


센트로에서는 음료 말고도 와인, 술도 판매하고 있다. 심지어 소주도 판매하신다(안 마셔봤지만)
와인 매뉴판도 따로 있고, 내추럴 와인도 판매하시기 때문에 내추럴 와인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전해보시길..!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와인

 

제주 서귀포 센트로 메뉴 추천 / 후기

센트로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 빵 🍞을 주신다.
아마 포카치아 종류인 것 같은데 1인당 2개씩 나오고, 버터와 올리브오일 + 발사믹 식초와 함께 서빙된다.
이게 진짜 맛있다.. 따끈따끈한 빵에다가 올리브 오일이나 버터를 발라서 먹으면 환-상 🌟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식전빵

양도 많아서 먹다 보면 배가 차는 맛있는 식전 빵.
5번이나 방문해서 메뉴는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은데, 그중에 맛있었던 메뉴를 꼽자면 리코타치즈샐러드(8.0)이다.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치즈를 직접 만드시는지, 엄청 담백하고 신선한 치즈를 맛볼 수 있다.
양도 많이 주셔서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 🥗 친구도 치즈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 수 있냐며,, 감탄했다.
소스는 귤이나 오렌지 베이스인 것 같은데 상큼하고 달콤했다. 추천추천 🍊

그다음 추천 메뉴는 단연 감자뇨끼(15.0) 이다.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감자뇨끼


감자 뇨끼는 크림이 특이한데, 그동안 다른 식당에서 먹어본 뇨끼와는 다른 고소함과 향이 난다.
뇨끼를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쫀득쫀득하고 고소하다. 크림 + 감자 = 환상 !
맛있는 거 + 맛있는거 조합은 못 참지,, 베이컨은 친구가 먹어줬고 나는 감자와 버섯, 브로콜리를 조졌다. 🥦

뇨끼를 정말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봤는데 이 맛도 안 나고 진짜 노동이었다.
뇨끼는 그냥 사드시길..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토마토파스타


토마토파스타(12.0) 도 담백하니 맛있었다. 특히 안에 들어있는 올리브와 루꼴라가 존맛탱이었다,,
크림파스타나 뇨끼와 함께 먹는다면 좋을 메뉴! 🍅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버섯리조또와 비스크오일파스타


버섯리조또(15.0)비스크오일파스타(18.0) 도 맛있었다. 사실 다 맛있었는데, 여기는 특히 크림 메뉴를 잘하시는 것 같다.
버섯리조또도 넘나 내 스타일이었다,, 호로록 !!!

제주 서귀포 맛집 센트로 디저트

식사를 다 하면 이렇게 디저트를 주시는데, 사장님께서 수제로 만드시는 바질 샤베트이다.
바질향이 상큼하게 나면서 처음 먹어본 특이한 맛인데 느끼함을 잡아줘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점심때 가면 식전빵 - 음료 - 메뉴 -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서귀포에 들르면 항상 가는 이유가 있다.. 냠 🤤

제주 서귀포 센트로 예약방법

센트로는 예약이 대부분 꽉 차 있기 때문에 전화나 인스타DM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나는 전화로 예약을 했고, 6시에 예약을 하고 싶었는데 꽉 차 있다고 하셔서 4시 45분으로 예약을 했다.

서귀포 센트로 예약방법

예약이 완료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문자를 주신다.

도착하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렇게 사전에 메뉴를 미리 주문받으시는데,
사전에 주문하기 어렵다면 식당에 가서도 주문할 수 있으니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나는 평일에 가서 당일 예약도 가능했지만, 주말에 방문하시거나 성수기에 간다면 전날에는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거의 예약이 다 차있는 편이라 미리미리 예약하시길✨

참고로 2차 백신 접종 완료증이 필요하며(2차 백신 접종 후 2주 뒤),
18세 이하는 백신 패스 미적용 대상이며, 19세부터는 백신 미접종자 이용 불가하다니 참고!

서귀포에 생각보다 맛집이 많이 없는데 갈 때마다 꼭 방문하는 찐 맛집!
화요일에는 휴무이고 월요일에는 2시까지만 영업하신다고 하니 자세한 건 @centro_jeju 인스타에서 확인하면 더 정확할 것 같다.

모두 즐거운 제주도, 서귀포 여행하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 추억 남기길 바란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49 1층
[영업시간] 9:30 - 14:30(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화] 070-8614-6245(전화, DM으로 예약 가능)
[인스타] @centro_jeju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

 

[제주/맛집] 신서귀포 브런치 맛집 파프리카 제주(Feat. 감자스프)

서귀포 2일차😌 서귀포는 저번 달에도 와서 뭔가 더 친숙한 느낌? 특히 신서귀포는 내 나와바리쥐🚲 오늘은 조금 특별한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보려 한다. 바로 신서귀포에 위치한 파프리카 제

pongsi.tistory.com


🍺서귀포 수제맥주 맛집 제주약수터🍺

 

[제주/맛집] 서귀포 수제맥주 맛집 제주약수터 본점 두번째 방문후기

또주도🤍 동에번쩍 서에번쩍 홍길동 같은 나,, 역마가 단단히 끼여있는 듯 하다. 새로운 곳 여행 너무 짜릿해😆 이번에는 친구랑 둘이서 서귀포만 조지러 왔다. 오늘 오후에 도착한 서귀포에서

pongsi.tistory.com

🏔청바지 입고 겨울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후기🏔

 

[제주/등산] 겨울 한라산 영실코스 어리목 등반 & 복장, 버스, 시간, 난이도, 숙소, 영실매표소(feat

흐흐 늦은 한라산 등반 후기..! 나는 게으르면 한도 끝도 없이 게을러져서 제주도 갔다 온 뒤로 노트북을 킨 적이 없는 것 같다^,^ 내일부터 1일 1포스팅 도전(?) 할 거다. 영실코스 등반 후기를 결

pongsi.tistory.com

댓글